리뷰/뷰티

올리브영 : 촉촉한 네오젠 오일 밤 팩트

다봉's 2016. 12. 9. 21:01

건조한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한번 구입해본

네오젠 더마로지 화이트 트러플 레이큐어 오일 밤 팩트 스페셜 입니다!

촉촉한 물광메이크업을 할 수 있다고 해서 올리브영 온라인에서 구매했었어요!


제품 사진입니다.


T존이나 C존에 바른 후 메이크업을 하면

따로 하이라이터를 할 필요없이 빛나는 물광피부가 될 수 있다고 합니다.

성분 표시 및 제품 설명입니다.

상자를 열면

세럼과 오일 밤 팩트가 함께 들어 있습니다.

오일밤 팩트는 예쁜 샛노랑색으로 색감이 맘에 들어요.

아기자기 귀여운 느낌이에요!

팩트를 열어보니 퍼프 여분이 하나 더 있어요!

세럼1개, 팩트1개, 여분퍼프1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세럼도 있다가 발라보겠습니다.

이거슨...메인 제품 오일밤 팩트입니다.

열어보니 노란색으로 오일 밤이 들어 있습니다.

눈으로 보기에는 퍼프에 잘 발릴까? 라는 의문이 드는 고체형식입니다.


직접 퍼프에 발라보니 너무 부드럽게 잘 발려요!!! 

갓 세수하고, 스킨만 바른 100%쌩얼입니다.

뭔가 살짝 건조해보이네요 ㅋㅋㅋ


오일 밤 팩트를 바른 사진입니다.

눈으로 보기에는 큰 차이는 없어보이지만, 손으로 만져보니

손이 미끄러지네요.

일반 오일은 끈적끈적한 느낌이 있는데 이 제품은

바르지 않은 듯한 가벼움과 촉촉함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위에 팩트를 바른 모습입니다.

광채 보이시나요?


평소에 물광메이크업을 하기위해서 수분크림도 잔뜩 바르고

겨울용으로 촉촉한 팩트를 사용했었는데 원하는 물광메이크업이 나오지 않아 포기했었습니다.



하지만 오일밤 팩트를 사용하니까 사진과 같이 윤기흐르는 물광메이크업이

완성되었습니다.


2장의 사진은 오일밤 팩트를 바른 후 7시간동안 외출을 하고 돌아와 찍은 사진입니다.

7시간동안 수정화장도 전혀 하지않았습니다.

팩트만 사용했을 때는 시간이 지나면 약간 푸석한 느낌이 있었는데

오일밤 팩트와 같이 사용하니 시간이 지난 뒤에도 촉촉함이 처음과 같이 유지가 됩니다.


다음은 세럼 후기에요

그냥 보기에는 일반 세럼처럼 보입니다.

직접 발라봤더니 이름대로 손등에 광채가 흐르네요.

전혀 끈적임이 없고, 촉촉한데다가 산뜻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