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뷰티

마스카라 추천 : 에뛰드하우스 래쉬펌 컬 픽스 마스카라

다봉's 2016. 12. 9. 20:53


친구의 추천으로 에뛰드하우스 " 래쉬펌 컬 픽스 마스카라 "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친구 왈 " 아침에 나가서 새벽에 들어왔을 때 다른 화장은 먹고 번졌다.

근데 마스카라 하나는 그대로 살아있었다"라고 극찬을 하더라구요.


8g 정가 12,000원입니다.

에뛰드하우스 홈페이지에서는

24시간 흔들림 없는 강력한 컬링 고정 속눈썹

듀얼 젤리 브러쉬가 완성하는 시원하게 당겨진 촘촘 컬링 속눈썹

번짐 ZERO 물 땀에 강력한 방수 코팅 속눈썹

이라고 소개하고 있습니다.


후기는 브라운색상입니다.   

우선 앞 모습입니다.

생긴 건 그냥 무난하게 생겼습니다.

뒷모습

마스카라는 다른 마스카라의 붓과 다르게 특이하게 생겼습니다.

저는 위 사진의 부분(플랫 젤리)으로 윗 속눈썹부분을 컬링을 합니다.   


반틈씩 보기에도 붓모양이 다르죠?

그리고 반대편에 더 짧고 촘촘한 부분(젤리돔)으로 언더부분을 컬링합니다.


붓사이가 띄엄띄엄해서 속눈썹이 뭉치는 타입으로 발리기 때문에

초보자분들은 살짝 사용하기 어려우실 것 같기도합니다.


우선 바르기 전 쌩!!눈입니다;; 혐

(물론 제 눈이 아니라 가능합니다.)

※눈 도움 : 여동생


그리고 이건 바른 후 모습입니다.

언뜻보기에는 별차이가 없어보이지만

안 바른 쪽하고 비교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르고 나서 옆모습입니다.


이렇게 둘을 같이 보니 확실히 바른 차이가 나지 않나요?

왼쪽(바른 부분)이 속눈썹이 훨씬 길어보입니다.

이 제품은 가닥가닥 있는 속눈썹을 강조해주는 제품입니다.


고정된다고하여 면봉을!! 눈썹에 올려봤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진에는 없지만 2개는 너무 가뿐히 버티고

3개는 자리가 부족해서 살짝 아슬아슬하게 버티다가 떨어지더라구요


클렌징 티슈로 열심히 닦아야 이정도 지워졌습니다.

클렌징 티슈로 별로 안지워지길래 스크럽폼도 썼어요

이건 그냥 씻고나서 모습입니다

전혀 안 씻은 것 같지 않나요? 스크럽폼으로 다른 부분은 지웠는데...

얘만 안지워져요...

리무버로 지우지 않는 이상 거의 유지 되는 것 같습니다.

씻고 왔음에도 그대로 고정되어 있고, 코팅이 되있다더니 사실인가 봅니다.


매장에서 구입할 때 리무버가 있는 물어보더라구요.

아이리무버가 아닌 이상 절대 지워지지 않는 강력한 워터프루프 마스카라입니다.


지속력도 좋고, 빠른 시간(저는 약 10초)에 마릅니다.

그리고 번짐이 없고, 마스카라가 떨어지지 않기 때문에 다른 곳에 묻을 걱정이

없어서 좋았습니다.


※ 눈 협찬 : 여동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