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기타

선물하기 좋은 카카오 프렌즈 시그니쳐 페이스 머그컵(라이언, 유광)

다봉's 2016. 12. 8. 22:46

머그컵을 생일선물로 받았었습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저는 카카오톡으로 선물 받았어요~

평소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좋아하는 친구들에게

선물하기에 좋은 상품이라고 생각합니다.

뭔데?라고 생각했지만 실물을 보니 괜찬더라구요!

머그컵은 라이언을 받았습니다.

상자도 귀엽네요 ㅋㅋㅋㅋ


상자의 뒷모습입니다.

상자를 열면 짙은 남색의 라이언 컵과 랜덤으로 발송된다는 컵받침이 들어있습니다.


유광이라 그런지 반짝반짝하네요

그리고 같이 온 컵받침도 세트처럼 귀엽게 생겼습니다.

사실 랜덤이 아닌가 라는 생각이 들정도로

맞춰서 왔네요..?ㅋㅋㅋㅋ

컵받침을 올려놓았을 때의 모습입니다.

컵 안의 모습은 약간의 펄이 있는 것 같아요~

사진보다 실물이 훨씬 예쁘고 다른 캐릭터들도 사고 싶은 욕심이 들만큼

만족스러운 머그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