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뷰티

입술 각질 제거 언파 부비부비립 후기

다봉's 2017. 1. 14. 21:57

어짜피 입술 각질 제거할만한 템을 열심히 보고 있었는데 여동생이 페이스북을 보고 언파 부비부비립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가격은 10,000원입니다.

하지만 쿠폰을 준다고하니 잘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문자로 필독 사용법을 보내준다고 하는데 저희는 문자가 안왔어요.

그래서 여동생도 모르고 있다가 이번에 리뷰때문에 가격보고 들어가서 알았습니다.

저희는 그냥 케이스 옆에 써 있는 방법 보고 했습니다.

부비부비립입니다.


뒤에는 부비부비립에 대한 설명이 써있습니다.

메이크업은 물론, 먼지와 각질까지 말끔히 제거해준다고 되있네요.

사용방법은 이렇습니다.

1. 제품을 입술에 골고루 펴바른다.

(저희는 처음에 조금만 해서 발랐는데 듬뿍해서 바르시길 바랍니다.)

2. 20~30초뒤 거품이 올라오는데 그 상태로 5분동안 둡니다.

3. 1-3분정도 손가락으로 살살 문지르며 마사지를 합니다.

이렇게 하면 이제 각질이 떼를 벗기듯이 나옵니다.

그리고 물로 헹구면 끝입니다.


케이스도 분홍분홍한데 안의 내용물도 분홍색이네요.

짜내봤습니다.

자 그럼 각질이 잘 모여있는 입술을 준비하겠습니다.

정말 더럽게 많네요


조금만 바르다보니 좀 모자란 부분이 발생하네요!

이 글을 보고 계시는 분께서는 이런일이 없도록 듬뿍 바르시길 바랍니다.

처음 바르면 왼쪽 사진같이, 시간이 지나면 오른쪽 사진같이 됩니다.

그리고 오른쪽이 되었을 때 문지르면 각질이 지우개 가루처럼 벗겨져나와요.

벗겨지는 사진이 없네요.

그리고 이건 각질제거 완료 후 모습입니다!

양을 적게했는데 생각보다 잘되었습니다.

처음 막 하고 났을 때는별로였는데 알고보니 저희가 적게 발라서 그런 것 이었습니다.

그리고 사진으로 보니 적게 발랐는데도 효과는 좋네요.

두번째 사진도 있습니다!


왼쪽은 각질뿐만아니라 틴트의 찌꺼기가 묻어있습니다.

근데 오른쪽같이 완전 깔끔은 아니지만 나름 잘 제거 되었습니다.

아마 조금 발라서 남아있는 것 같아요. (다시한번 말하지만 듬뿍바르세요! 두번 바르세요!)


자극없이 부드럽게 제거되서 괜찬았습니다.

사용안할 경우 각질을 불려서 면봉으로 긁어내야하는데 손으로 부드럽게 문질러서 제거하는게 제일 좋았습니다.

그리고 그렇게 번거롭지도 않구요.


나름 만족스러운 제품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