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기타

제19대 문재인 대통령 우표 구매후기

다봉's 2017. 11. 5. 10:17

때는 2018. 8. 27.

여러사이트를 구경중에 문재인대통령님의 우표 예약을 받는다는 말을 듣고 결제를 했었습니다.

이니공식굿즈라고도 하시는데 ㅋㅋㅋ은근 모아놓은게 있으니 같이 있으면 좋겠다 싶어 구매했어요!

(취미: 피규어, 장난감, 책 등 뭐든 수집)

가격은 26,100원이었습니다.

대통령 우표 구매는  또 첨해보네요


약 2달 기다림(사실 잊고 있었음)끝에

왔습니다!

두둥

개봉해보겠습니다.

1. 종이를 걷어낸다.

종이들을 걷어내면 요롷게!

봉투가 나오는데 이  안에 있어요.

그리고 그 봉투뒤에는 

제19대 문재인 대통령 취임이라고 써져있네용

2. 봉투를연다.

그럼 드디어 본품이 나옵니다.

요게 표지인데 해맑으시네요

요건 뒷면

그리고 안을 펼치면! 

우표와 엽서, 그리고 옆에 왠 글씨가 써져있네요!

우표와 엽서인데 음..절대 못쓸듯 ㅋㅋㅋ

아까 표지에 있던 사진의 얼굴만 우표로 쓸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엽서에는 국민의 나라 정의로운 대한민국 함께 만들겠습니다 라고 써져있습니다.

옆에 써져있는 글씨!

3단 구성이되어있는데

1번째는 아까 본 우표와 엽서 2번째에 있는 것이 바로 위의 우표!

세번째는 젊은 시절부터 다양한 모습들이 담겨져있고

김정숙여사님도 같이 있습니다.



왠지 정치인보다는 아이돌같은 느낌???그래서 사람들이 굿즈라는 표현도 하고

저도 뭔가 굿즈모으는 느낌인 것 같습니다 ㅋㅋㅋ



#돈이 아깝지 않은 #우표였다 #소장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