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광주 동구) 충장로 맛집 핵스테이크

다봉's 2016. 12. 9. 21:56

충장로를 지나가다가 우연히 보게되었습니다!
스테이크라는 글자를 보고....혹 했어요..
평소 고기사랑을 실천하는 중이라 그냥 지나칠 수 없었습니다!

위치는 광주 충장로  롯데시네마 가는 길에 있었습니다.

가게이름은 핵스테크 입니다.
불빛때문에 메뉴판이 잘 안보이네요ㅠㅠ
아래에도 있으니 아래에서 참고해주세요!!

메뉴판입니다.


그리고 샘플들이 있습니다.
뒤에 큰 통은 메뉴 중 음료수를 추가했을경우
저기에 넣어주고
단품만 주문했을 때는 바로앞에 네모난 상자에 담아줍니다.


주문을 하면 밥 또는 샐러드 중 하나를 선택하여
스테이크 아래에 깔아줍니다.
주문을 결제를 하시면 영수증을 받으시잔아요
거기에 순번이 적혀져 있습니다.
그럼 카운터 위에 있는 번호판에서
띠링!소리가 나면 번호가 나오고
가져가시면 됩니다.

가게가 좁다보니 바깥에 대기의자가 있어요
주문하시고 기다리시면 됩니다.


이건 치킨스테이크+음료에요!!

밥을 선택했기 때문에 맨 아래에는 밥이 있어요.
간도 달콤짭짤 맛있었어요!!!
치킨스테이크도 맛있지만
아래깔린 밥도 후리카게같은 것을 뿌리셨는지
너무 맛있었어요 ㅠㅠㅠ

이건 숙성스테이크 단품입니다.
고기가 진짜 부드러워서 놀랐어요
그리고 감자튀김도 맘*터치처럼
진짜 맛있는 감자튀김이었습니다.
한끼로도 든든한 구성이었어요 ㅠㅠ
한번더 강조하지만 밥조차도 정말 맛있었어요.

맛집이라고 불러도 될정도였습니다.
단점이라면 먹을 장소가 없다는 것 정도?에요
저는 어짜피 국립아시아문화전당가는 길이라
그 근처에서 먹었어요